바슬리 AS서비스
AS서비스 신청 전 확인사항
1) AS 택배관련
배송은 기본 롯데택배로 배송되며, 특이사항으로 제주도/ 도서산간 지역 추가 운임이 발생됩니다. 품질보증 기간에 상관없이 왕복 택배비 6000원이 발생합니다.
담당자의 상담 후 택배 회수 접수를 하니 별도의 접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평일 기준 1~3일 내에 방문하지 않으시면, 재회수 접수 부탁드립니다 )
2. 교환 / 환불
제품의 맞교환은 불가하며, 제품 회수 후 상품 검토와 본사 제작 규정 협의에 따라 교환 제품이 발송됩니다.
만약 본 제품에 자체 이상이 생겨 보상을 원하실 때에는 상품 수령 후 14일 이내로 반송을 못하시면 환불 /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기한내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상품을 사용하신 후에 발생된 문제(봉제 색상 이염등 관련, 박음질 불량 관련등)는 AS로 처리가 가능하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 소비자 피해에 대한 수리, 교환, 환불은 가능합니다.
단,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훼손 및 변형,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피해 보상의 책임이 따르지 않습니다.
3) 교환 /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키케이스 본체의 경우, 스마트키를 가죽케이스에 장착 하여 가죽이 늘어간 경우
사용흔적이 있거나 훼손, 오염된 경우
상품의 박스, 보증서를 분실, 훼손한 경우
사은품을 사용, 분실한 경우
반품요청 기간(수령후 14일이내)이 초과된 경우
맞춤 주문제작(각인등을 하여 1:1 커스텀 제작한 경우 등), 착용 상품인 경우
개봉 후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상품 AS
상품 수령후, 저희와 협의하여 14일이내로 반송하시면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가죽스크래치, 오염, 벗겨짐, 화장품이나 볼펜으로 인한 오염 등 사용과정에서 발생한 가죽및 안감 손상의 경우 AS가 불가하며 금속장식 또한 스크래치 오염 등, 사용 과정에서 발생한 손상은 A/S가 불가합니다.
유상, 무상 A/S가 발생 시 왕복 택배비 6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보증기간은 가죽 키케이스 본체에 한하여 구입한 일로부터 1년입니다.
소비자의 부주의로 의한 제품 파손 및 소모품 교체는 보증 대상에서 제외되며 조건부 유상 수리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이 경과 한 후에도 원부자재가 확보되면 유상 수리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